SK매직, 2구 합쳐 쓰는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
SK매직, 2구 합쳐 쓰는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7.2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형 스마트 콘트롤과 국내최초 블루 LED 디스플레이 장착
▲ SK매직은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한 신제품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모델명 IHR-BF311)’를 출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생활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전기레인지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하기 위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한 신제품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모델명 IHR-BF311)’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각팬과 같이 바닥이 넓은 용기에 고르게 열을 가하기 위해 2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플렉스 기능을 추가했다.

인덕션 히팅 방식의 고효율 제품으로 3구 모두 터보 기능을 적용했으며, 독일 쇼트사의 최고급 원적외선 세라믹 글라스 직수입 상판을 채용했다.

프리미엄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한국형 스마트 콘트롤과 함께 국내 최초로 블루 LED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잔열표시 기능, 다중 안전장치, 타이머, 보온, 키즈락, 음성안내, 원터치 화력설정, 사용용기 알림, 일시정지 기능을 넣었다.

특히, 조리물에 따라 5단계의 전문가용 요리 온도 설정과 3단계의 볶음요리 온도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온도/볶음 기능이 있어 최적의 요리를 만들 수 있다. 가격은 169만원이며, 할인점 및 가전전문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파워코드 장착형으로 설치가 간편하고, 특허 받은 전력제어 시스템이 3구 모두를 사용해도 소비전력을 항상 기준 범위 내로 유지시켜 주는 최첨단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