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전동공구, 보증기간 연장 프리미엄 서비스 시작
보쉬전동공구, 보증기간 연장 프리미엄 서비스 시작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7.2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용 블루 유선·무선 모든 전동공구 1년에서 3년으로 보증 연장
▲ 보쉬전동공구가 보증기간 연장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

[한국에너지신문] 보쉬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7월 1일 구매건부터, 전문가용 블루 전동공구 제품과 리튬이온 배터리의 보증기간을 연장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

전문가용 블루 유선·무선 전동공구(측정공구, 고주파 공구, 산업용 공구 및 에어공구 제외)는 기존 보증기간 1년에서 3년으로 연장된다. 또 무선(충전) 전동공구에 탑재되는 리튬이온 배터리는 기존 보증기간 6개월에서 2년으로 연장된다.

보증기간 연장은 제품 구매 후 4주 이내에 보쉬전동공구 공식 홈페이지(http://www.bosch-pt.co.kr/kr/ko/)에서 프리미엄 서비스 '보증기간 연장하기'를 클릭해 개인 계정 생성 후 해당 제품을 등록하면 된다.

이와 함께 올해 12월 31일까지 유선공구의 파워를 내는 18V 브러쉬리스 해머, 컷쏘, 그라인더 신제품 3종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보증기간 연장 프리미엄 서비스까지 등록해 이중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제품 3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 구매 후 콜센터 또는 보쉬 제품등록사이트를 통해 구매 등록을 하면된다.

세트제품 구매등록 전원에게 '간편한 파워 탱크' 보쉬 신제품 USB 충전 어답타(모델명 GAA 18V-24)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보쉬 전동공구 소비자 통합 사이트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에서 바로가기 접속) 또는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네이버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진홍 대표는 "이번 보증기간 연장 프리미엄 서비스는 국내 전동공구 시장이 확대되는 만큼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계속 고객의 편의를 우선으로 고려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