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릿, 초슬림형 스마트 안테나 GNSS 모듈 출시
텔릿, 초슬림형 스마트 안테나 GNSS 모듈 출시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7.07.21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전통합형 모듈 ’SL876Q5-A‘…위치 정확도 유지하면서도 총 전력소비 줄여

[한국에너지신문] 모듈 및 플랫폼 서비스 전문기업인 텔릿(대표 데릭 상)은 초슬림형 스마트 안테나 위성항법시스템(GNSS) 수신기 모듈 ‘SL876Q5-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완전통합형 모듈인 ‘SL876Q5-A‘는 추가 부품 사용이 필요 없도록 포괄적인 주요 기능들을 제공하며, 산업 규제 및 표준을 준수한다. 애플리케이션 크기, 개발 비용 및 시간에 제한적인 IoT 프로젝트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RF 설계 경험이 거의 없거나 전무한 개발자들은 개발 부담을 덜 수 있다. 

이 모듈에는 낮은 프로파일의 전방향 내장 안테나와 내부 RF 스위치가 결합되어 있다. 퍼스널 트래커나 경보기와 같이 신호 손실의 경우를 대비해 주 안테나와 백업 안테나 두 개의 안테나가 필수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턴키 솔루션을 제공하는 SL876Q5-A 모듈은 LNA, SAW 필터, 그리고 효율적인 전력관리 기술 등 최상의 기능들을 초슬림형 LCC(Leadless Chip Carrier) 패키지에 포함하고 있다. 

다양한 저전력 모드로 배터리 사용량을 줄이는 동시에 위치 정확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웨어러블, 퍼스널 트래커 등 배터리 구동 방식 애플리케이션에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텔릿 국내영업 총괄 김희철 상무는 “SL876Q5-A 모듈은 텔릿의 고객과 파트너사들이 선두 IoT 솔루션 제공업체에게 기대하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