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협회, 뮤지컬 '난타' 제작사 PMC프로덕션과 업무협약
전기공사협회, 뮤지컬 '난타' 제작사 PMC프로덕션과 업무협약
  • 안솔지 기자
  • 승인 2017.07.1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난타 객실·공연 할인…홍보대사에 배우 송승환 씨 위촉
▲ 제주 호텔난타 전경.

[한국에너지신문] 전기공사협회(회장 류재선)은 오는 23일 PMC프로덕션(대표 송승환)과 함께 제주에 위치한 호텔난타 객실 할인 및 난타 공연 관람 할인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협회는 "대회원 문화 서비스를 강화하고 시민과 소통을 통해 전기공사업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더불어 배우이자 '난타' 제작자로 유명한 송승환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될 송승환 씨는 향후 전기공사와 관련된 각종 캠페인이나 행사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에 대해 "기존에는 전기공사업법 관련 법령·제도 및 기업환경개선 서비스에 주력해왔으나, 대회원 서비스를 문화부문까지 확대해 회원 서비스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고 평가했다.

호텔난타 관계자는 "전기공사협회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협회 및 회원사 임직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제휴할인을 제공하겠다"며 "차후 제주 뿐만 아니라 전국에 위치한 난타공연장에서 연극, 뮤지컬 등 문화공연을 관람할 때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텔난타 제휴할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호텔난타 홈페이지(http://www.hotelnanta.com)와 전화(064-727-0602) 또는 전기공사협회 홍보팀(02-3219-0443~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