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연마재 전문 브랜드 시아, 공업용 사포 신제품 출시
보쉬 연마재 전문 브랜드 시아, 공업용 사포 신제품 출시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7.1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망사 사포.

[한국에너지신문] 보쉬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의 스위스 연마재 전문 브랜드 시아(Sia)가 최상의 집진력과 연삭력을 가진 망사사포와 완벽한 표면 마감처리를 도와주는 스폰지 사포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망사사포는 표면 전체로 집진해 분진끼임이 적고 분진 발생을 최소화해 쾌적한 작업환경을 만들어 작업자의 건강을 보호하는게 큰 특징이다.

▲ 스폰지 사포.

또 시아만의 특별입자를 적용해 뛰어난 연삭력을 제공하며 망사 재질이기 때문에 털어서 재 사용이 가능해 긴 수명을 자랑한다.

특히 진화된 망사 천 재질로 모서리 샌딩 및 외부충격에도 잘 찢어지지 않으며 표면 전체로 집진해 어떠한 홀 타입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자재에 광택을 내기 위한 스폰지 사포 신제품은 부드러운 재질로 균일한 표면 마감이 가능하며 높은 유연성으로 불규칙한 표면, 모서리, 원형 표면도 원활하게 샌딩이 가능하다. 습식 및 건식 샌딩 모두 진행할 수 있고 세척 후 재사용도 가능하다.

적용제품으로는 인조대리석의 고광택 작업, 목재 표면정리, 자동차 도장 시 면처리, 볼링공 연마 작업 등이 있다.

박진홍 대표는 “망사사포 신제품은 뛰어난 연삭력뿐만 아니라 작업분진을 최소화해 작업자의 건강까지 고려했으며 스폰지 사포는 경쟁제품 대비 최상의 마감능력을 발휘한다”며 “작업자분들이 이번 신제품을 통해 시아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체험해 보시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아그룹은 세계 3대 연마재 공급업체로 300개 이상의 제품군과 60,000개 이상의 혁신적인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샌딩페이퍼와 공업용 수세미, 스폰지 사포, 마이크로 필름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