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산전, 2016-2017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LS산전, 2016-2017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7.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세 번째 보고서…경영성과와 미래비전, 주제별 실행계획 담아
▲ LS산전이 2016년 경영 성과와 2017년 이후의 미래 비전을 담은 지속가능 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한국에너지신문] LS산전이 2016년 경영 성과와 2017년 이후의 미래 비전을 담은 지속가능 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올해 세 번째 발간하는 보고서로, 고객, 주주, 임직원, 지역사회 등 주요 이해관계자를 이어주는 통로다. 경제, 환경, 사회 부문에서 회사의 가치창출 성과와 비전 달성을 위한 계획을 담았다.

보고서는 제품경쟁력강화, 환경안전경영, 고객과의 소통, 동반성장, 인재경영, 사회공헌 등 6가지 핵심 주제로 구성돼 있다. 글로벌 보고서 표준 가이드라인 'GRI G4'를 기준으로 작성해 공신력을 높였다. LS산전 회사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쉽게 내려 받아 열람할 수 있다.

보고서에는 기존 주력 사업인 전력-자동화 분야와 스마트에너지 분야의 핵심기술 확보 현황과 향후 전략을 수록했다.

LS산전은 정보통신기술 기반 스마트공장과 에너지저장장치, 에너지관리시스템, 초고압직류송전 등이 융합된 스마트에너지 분야를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향후 실행방안으로는 전사 통합관리를 위한 전담협의체를 운영하는 것을 포함해 다양한 대책이 소개됐다.

LS산전 관계자는 “회사의 수익창출, 고객의 가치실현을 넘어 사회적 가치창출과 환경 측면의 장점까지 갖춰야 불확실한 경영환경 가운데 지속가능한 성장을 구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