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시매틱 S7-1500 패키지 출시
지멘스, 시매틱 S7-1500 패키지 출시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7.07.10 2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CPU 모션 제어와 TIA 포털 통합

[한국에너지신문] 지멘스는 모션 제어 응용 분야를 위해 시매틱 어드밴스드 콘트롤러와 시내믹스 서보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구성된 종합 패키지를 제공한다.

TIA 포탈 V14에 통합된 새 시매틱 S7-1500 T-CPU 컨트롤러는 시매틱과 시내믹스를 결합하여 고급 모션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TIA 포탈 V14는 예를 들어 전자식 드라이브나 캠 디스크 등과 연관된 모션 제어 엔지니어링 작업에서 특히 유용하다. 통합 캠 디스크 편집기를 통해 가이드와 후속 축 간의 모션 관계 구성 및 최적화가 훨씬 더 용이해졌다. 곡선 디스크는 기계 작동 중에도 가공이나 재생산할 수 있다.

신규 S7-1500 T-CPU는 안전성이 필요한 응용 분야에 적합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표준화, 안전성 및 포괄적 모션 제어 자동화 작업을 수행할 때 단 하나의 컨트롤러만 있으면 된다.

프로피넷이 포함된 새 시내믹스 V90 서보 드라이브 시스템은 기계에 속도와 정밀성을 부여해 준다. 서보 드라이브 시스템은 새 시매틱 1500 T-CPU 어드밴스드 콘트롤러와 함께 TIA 포탈 V14에서 작동하는 것 외에 시매틱 S7-1500 어드밴스드 콘트롤러 및 시매틱 S7-1200 기본 콘트롤러와 함께 사용하기에 좋다.

새 패키지를 이용해 사용자는 익숙한 시매틱 환경에서 고급 모션 제어 작업을 쉽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시매틱 자동화 시스템은 모든 응용 분야에 적합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세대에는 기본, 어드밴스드, 디스트리부티드, 소프트웨어 컨트롤러가 포함된다. 모든 컨트롤러에는 오류 방지 기능이 있고 시매틱 S7-1500 어드밴스드 콘트롤러에는 고급 모션 제어 기능이 탑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