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전동공구 사용 비법 알려드려요”
“안전한 전동공구 사용 비법 알려드려요”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7.0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안전 점검의 날 기념 ‘보쉬 안전캠페인’ 진행
▲ 보쉬전동공구가 안전 점검의 날 기념 보쉬 안전캠페인 진행한다.

[한국에너지신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가 매달 4일로 지정된 안전 점검의 날을 기념해 올바른 전동공구 사용법을 공유하는 ‘보쉬 안전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보쉬가 2015년부터 건설현장 등 전문 작업 현장에서 안전한 전동공구 사용을 위해 안전교육 및 공구시연을 진행해 온 안전캠페인의 연장선상에서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전동공구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가 함께 결합돼 안전과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첫 대상 제품은 ‘컷소’로, 7월 30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참여자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보쉬 안전캠페인 참여를 원하면 보쉬 전동공구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http://cafe.naver.com/boschpt)나 개인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 ‘#보쉬안전캠페인’ 해시태그를 포함해 컷소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비법을 작성하고, 이벤트 게시글 아래 댓글로 작성한 비법을 공유하면 된다.

이번 보쉬 안전캠페인 대상은 컷소 6종(GSA 18V-32, GSA 18V-LI, GSA 18V-LIC, GSA 10.8V-LI, GSA 1300 PCE, GSA 1100 E)이다.

컷소는 철재, 목재, 알루미늄 등 다양한 자재 절단에 사용되는 대표적인 전동공구로, 보쉬 전동공구의 컷소 제품은 다양한 재질 절단이 가능하며, 철재 작업 시에도 불꽃이 튀지 않고 단 번에 깔끔하게 절단돼 견고함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보쉬 전동공구는 18V 충전 컷소에 체결해 사용하고 초고장력 장판도 손쉽게 절단할 수 있는 ‘카바이드 컷소날’을 출시해 구조 현장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했다.

보쉬 안전캠페인 참여자 전원에게는 장갑, 토시, 귀마개, 헬멧, 버프로 구성된 안전 세트를 증정하며, 참여자 중 3명을 선정해 보쉬 공구 가방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박진홍 대표는 “전동공구는 강력한 파워를 지닌만큼 안전한 제품, 안전한 사용이 필수적으로 요구된다”며 “보쉬 전동공구는 전동공구 분야를 리드하는 회사로서 견고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한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