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경동나비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6.30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4회 연속 획득

[한국에너지신문] 국가대표보일러 경동나비엔(대표이사 홍준기)이 고객만족을 향하는 노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경동나비엔은 30일,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제도인 CCM 인증을 업계 최초로 4회 연속 획득했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2011년 보일러 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한 것을 시작으로 매 2년마다 실시되는 재인증 평가를 모두 통과해 4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

고객만족에 있어서도 업계에서 ‘최초’이자 ‘유일’한 성과를 이어가며 국가대표보일러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사내 그룹웨어 시스템을 통해 게시판에서 모든 고객들의 불만사항 또는 의견 등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텍스트, 그림, 간단한 표시 등을 이용한 양방향 영상 지원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서비스 현황 관리 및 제품/부품 조회, 미 방문 현황 관리, 평가 실적 조회, 룸콘 연결을 통한 상태 정보의 확인과 결재를 할 수 있다. 

국가대표 보일러 기업’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잘 알려진 경동나비엔은 업계 최초로 개발에 성공한 친환경 고효율 콘덴싱보일러와 온수기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 보일러 산업의 수출산업화를 이끈 기업이다. 쾌적한 생활 환경을 만들어나가는 세계 일류의 글로벌 에너지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 경동나비엔은 30일,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제도인 CCM 인증을 업계 최초로 4회 연속 획득했다.

최근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으로 좌우분리난방을 실현시키고 고온모드 알림으로 건강한 수면과 함께 안전까지 고려한 온수매트인 나비엔 메이트를 출시했다. 이외에도 신재생 에너지, 환기 시스템, 홈 네트워크 시스템, 각방 제어시스템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군을 확장했다.

홍준기 경동나비엔 대표이사는 “경동나비엔은 고객에게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생활환경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목소리를 최우선 경청하고 이를 기업 활동에 지속적으로 반영함으로써 고객에게 만족을 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