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18V 브러쉬리스 컷쏘' 출시
보쉬, '18V 브러쉬리스 컷쏘' 출시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6.2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mm 왕복길이로 유선 전동공구에 버금가는 강력한 출력 특징
▲ 18V 브러쉬리스 컷쏘(모델명: GSR 18V-32).

[한국에너지신문] 보쉬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작업재료에 따라 6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고 유선공구에 버금가는 강력한 파워로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 18V 브러쉬리스 컷쏘(모델명: GSR 18V-32)를 출시했다.

보쉬 18V 브러쉬리스 컷쏘는 0부터 2단계까지 빠르기와 정밀도 조절을 가능하도록 하는 오비탈 기능도 함께 구성돼 있어 작업 효율을 높여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SDS레버가 장착돼 추가적인 공구 없이 쉽고 안전하게 날 교체가 가능하다.

특히 신제품 18V 브러쉬리스 컷쏘는 보쉬 유선 전동공구와 맞먹는 32mm의 동급 최고 왕복길이를 갖춰 최상의 파워를 자랑한다.

18V 브러쉬리스 컷쏘는 작업 시 불꽃 튀김이 없어 안전하며 인체공학적 V타입핸들 디자인으로 공구 무게 밸런스를 균일하게 맞춰주는 기능을 겸비하고 있다. 진동제어를 적용해 오랜 시간 작업 시에도 작업자의 피로감을 줄여줄 수 있어 주목할 만 하다.

이밖에 보쉬전동공구는18V 브러쉬리스 컷쏘를 포함 18V 브러쉬리스 충전공구 신제품들도 선보였다.

18V 브러쉬리스 해머(모델명: GBH 18V-26)는 킥백 컨트롤과 진동 컨트롤을 장착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보쉬 충전 집진기(모델명: GDE 18V-16)와 연결시 작업 활동 중 발생하는 분진 발생을 최소화해 깔끔한 작업이 가능하다.

박진홍 대표는 “보쉬 18V 브러쉬리스 컷쏘는 섬세한 사전 속도 조절기능을 통해 효율적인 작업환경을 조성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며 “이번 신제품은 유선 전동공구만틈의 파워를 내장해 일반 소비자와 전문 사용자 모두에게 기능과 성능 부분에서 최상의 만족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보쉬전동공구는 이번 18V 브러쉬리스 컷쏘 제품 출시와 함께 18V 브러쉬리스 신제품 3종 중 주력 제품인 18V 앵글 그라인더(모델명: GWS 18V-100 SC)를 7월 출시 예정이며 18V 브러쉬리스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 등록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