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서는 보쉬 브랜드데이 이벤트와 함께"
"피서는 보쉬 브랜드데이 이벤트와 함께"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6.14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전동공구, 여름 맞이 브랜드데이 개최
▲ 보쉬 전동공구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한국에너지신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가 6월 여름 시즌을 앞두고 12일부터 18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에서 보쉬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맞이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에서 보쉬는 14.4V 해머드릴(GSB 14.4-2-LI L-Boxx) 및 고압세척기(AQT 33-11 CWS) 등 다양한 공구 제품들을 선보인다.

행사에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대표 상품인 보쉬 14.4V 해머드릴(GSB 14.4-2-LI L-Boxx) 구매 고객대상으로 선착순 30명에게 해머드릴과 배터리 호환이 가능한 보쉬 휴대용충전청소기(GAS 14.4V)나 교체형 배터리(2.0Ah)를 택일 증정한다.

또 고압세척기(AQT 33-11 CWS) 구매 고객에게는 스스로 물을 빨아들여 물을 공급하는 자흡 호스 키트를 증정하며, 정원용품 전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안전장갑과 다용도스카프, 장화 등 정원관리 용품을 제공한다. 공예작업에 유용한 드레멜 글루건을 구매할 경우 컬러글루스틱 경품이 주어진다.

특히 제품에 관계없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보쉬 로고가 새겨진 장바구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보쉬 공구함,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샤오미 보조배터리 및 공구와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는 보쉬 툴백이 제공된다.

행사 기간동안 소비자들이 현장에서 직접 공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보쉬 제품 전문가가 공구 사용법을 직접 소개하는 시연행사도 진행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지난달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아빠와 아이를 위한 선물' 콘셉트로 보쉬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데 이어 고객 접점 강화를 핵심 사업 목표로 두고 소비자와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박진홍 대표는 "보쉬는 핵심 사업 목표인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브랜드데이, 로드쇼 등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더위를 앞두고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온가족이 시원하게 행사를 즐기고 푸짐한 경품의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