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너지공사, 2017년 신규직원 공개채용 시행
서울에너지공사, 2017년 신규직원 공개채용 시행
  • 오철 기자
  • 승인 2017.06.0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직원 7급 7명, 경력직원 6급 3명 등 총 15명 모집
▲ 2017 서울에너지공사 신입 및 경력직원 등 공개채용 공고 화면

[한국에너지신문] 서울에너지공사(사장 박진섭)가 2017년도 신입 및 경력직원 등 공개경쟁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에너지공사는 오는 13일부터 21일 18시까지 공사홈페이지 및 채용대행사를 통해 인터넷으로 원서접수를 받는다(http://i-se.career.co.kr).

이번 신규 채용에서는 신입직원 7명과 경력직원 8명, 총 15명의 신규직원을 모집할 계획이다. 신입직원은 △경영 4명 △환경 2명 △건축 1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경력직원은 △에너지복지 1명 △사업개발 금융 1명 △재무관리·투자분석 1명 △신사업본부 업무를 총괄하는 개방형 직위인 신사업본부 본부장 1명 △국제 감각과 미래지향적 비전을 가지고 연구 분야를 개척할 에너지연구소 소장 1명 △열병합발전‧지역냉난방 시스템 분석, 에너지정책 및 사업타당성 분석을 위한 전문직인 연구원 2명 △법률자문 등을 위한 변호사 1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규채용은 서울시 에너지정책의 컨트롤 타워라고 할 수 있는 서울에너지공사에서 ‘원전하나줄이기’ 정책 확산과 함께 미세먼지 문제 등 사회적 이슈에 대한 해결방안을 제시할 신재생에너지, 환경·에너지정책, 에너지복지 등 신사업분야에 대한 인력충원이 관심을 끈다.

박진섭 서울에너지공사 사장은 “이번 직원채용을 통해 서울시 일자리 정책에 적극 부응하여 청년실업 해소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서울에너지공사가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등용하여 시민을 위한 에너지 전문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서울에너지공사는 집단에너지공급사업과 친환경에너지의 이용, 보급 및 기술개발을 촉진하고 지속가능한 에너지로의 전환 및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공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