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여성청소년 위한 ‘사랑의 핑크박스’ 나눔
한화시스템, 여성청소년 위한 ‘사랑의 핑크박스’ 나눔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6.02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시스템-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 지역 내 저소득층 여학생에게 제공
▲ 한화시스템이 지난달 31일 구미사업장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 여학생들에게 여성용품을 후원하기 위한 ‘사랑의 핑크박스’ 만들기 행사를 실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화시스템(대표이사 장시권)이 지난달 31일 구미사업장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 내 취약계층 여학생들에게 여성용품을 후원하기 위한 ‘사랑의 핑크박스’ 만들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에 한화시스템은 생리대 구매가 쉽지 않아 여러 어려움을 겪어왔던 저소득층 여학생들을 위해 여성용품을 지원하는 사업을 새롭게 시작하게 됐다. 이 회사는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위해 의료비 지원, 아동센터 후원, 과학교실 개설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왔다.

한화시스템 구미사업장 직원 30여명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 구미지역 아동센터 등 관계자들은 한자리에 모여 6개월 분량의 생리대와 핸드크림 등 여성위생용품을 핑크색 박스 100개에 정성스럽게 담고 포장했다. 

한화시스템 김영호 구미사업장장은 “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담긴 사랑의 핑크박스가 저소득층 여성청소년들의 소외감을 줄이고, 건강한 성장을 돕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