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LED 스탠드 사용해 볼래요?’
‘언제 어디서나 LED 스탠드 사용해 볼래요?’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5.3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라이팅, 포터블 LED 스탠드 ‘트라이’ 출시
▲ 필립스라이팅코리아는 기하학적 형태의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감성과 실용성을 보유한 포터블 LED스탠드인 ‘트라이(Tri)’를 출시한다.

[한국에너지신문] 필립스라이팅코리아(대표 김문성)는 기하학적 형태의 디자인으로 현대적인 감성과 실용성을 보유한 포터블 LED스탠드인 ‘트라이(Tri)’를 출시한다.

USB 포트를 통한 전원공급방식으로 작동하는 트라이는 컴퓨터, 휴대폰 충전기 또는 보조배터리와 호환가능해 전기플러그가 필요 없어, 캠핑장이나 휴양지로 휴가를 계획 중인 사람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받침대와 헤드 부분의 탈부착이 가능함에 따라 휴대가 간편해 다양한 공간에서 업무나학습을 하는 취업준비생 또는 대학생들에게 적절하다.

트라이는 카메라 삼각대와 같은 안정적인 삼각 받침 구조와 유연한 구스넥(gooseneck) 기둥으로 이뤄졌다. 헤드는 360º 회전이 가능하며 고무를 입힌 실리콘 기둥의 경우 자유자재로 구부릴 수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곳 어디든 빛을 공급할 수 있다. 게다가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셰이드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장시간 사용에 따른 발열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트라이에 내장된 필립스라이팅의 LED 광원은 조명기기가 인체에 미치는 영향을 시험하는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의 광생물학적 안전규격에서 최고등급을 취득하며, 눈에 편안한 빛을제공해 성인부터 아동에 이르기까지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트라이는 3만원대 가격으로 그레이, 화이트 2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