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절약문화 확산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에너지절약문화 확산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 오철 기자
  • 승인 2017.05.2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에너지센터 주관
▲ 경기도 에너지센터 페이스북 이벤트 홍보물

[한국에너지신문] 경기도는 31일까지 에너지 절약 인식을 확산하고자, 경기도 에너지센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도민참여형 에너지 절약 실천 및 경기도 에너지비전 2030의 확산과 목표달성을 위한 것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경기도 에너지센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ggenergycenter)를 방문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에너지절약을 위한 다짐의 말을 댓글로 남긴 뒤, 에너지 절약 활동을 함께하고 싶은 페이스북 친구를 태그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이벤트를 공유할 시 당첨확률이 올라가게 된다. 

발표일은 6월 5일이며 당첨된 15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황영성 경기도 에너지과장은 “에너지에 대한 인식개선 및 절약활동 동참을 격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경기도와 에너지센터는 에너지비전2030의 확산과 경기도 에너지자립을 위해 지원 사업들을 계속해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 에너지센터의 지원 사업에 관한 공고 및 자세한 사업내용은 경기도 에너지센터 홈페이지(https://www.ggenergy.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