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주유소와 함께 ‘행복나눔 캠페인’
에쓰오일, 주유소와 함께 ‘행복나눔 캠페인’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5.2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주유소 300곳 동참…영업사원들과 함께 복지시설 찾아 자원봉사
▲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사장(오른쪽)은 24일 서울 여의도 경일주유소에서 ‘에쓰오일 주유소 나눔 엔(N)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서상목 회장(왼쪽)에게 후원금 3억 30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에너지신문] 에쓰오일 영업사원들이 계열주유소와 공동으로 전국 복지시설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한다.

오스만 알 감디 에쓰오일 사장은 24일 서울 여의도 경일주유소에서 ‘에쓰오일 주유소 나눔 엔(N)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서상목 회장에게 후원금 3억 3000만원을 전달했다.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은 300개의 에쓰오일 주유소와 영업부문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지역 아동센터, 장애인∙노인시설 등 복지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한다. 이들은 정기적으로 목욕,청소, 문화체험 동행 같은 자원봉사 활동을 펼친다. 

에쓰오일은 전국의 22개 판매지사 별로 ‘에쓰오일 주유소 사회봉사단’을 구성하고 주유소와 함께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 캠페인은 지역 실정에 밝은 주유소가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에쓰오일 임직원들과 주유소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나눔 가치를 실천하고 나눔 문화를 사회 전반으로 확산시키고 있어 더 뜻깊은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에쓰오일은 2011년부터 임직원들이 주유소와 함께 지역 복지시설을 후원하는 ‘주유소 나눔 엔캠페인’을 펼쳐 노인요양시설과 장애인 복지시설 등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