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공항 인근 어린이들과 함께 남도여행
한국공항공사, 공항 인근 어린이들과 함께 남도여행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5.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부터 사흘간, 김포-여수공항·순천 생태공원·사천 항공우주박물관 등
▲ 한국공항공사는 김포공항 인근 거주 어린이들과 함께 24일부터 26일까지 여수, 순천 일대 남도지역 현장체험 행사를 열었다. 성일환 공항공사 사장이 김포공항 인근 거주 어린이들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공항공사(사장 성일환)는 김포공항 인근 거주 어린이들과 함께 24일부터 26일까지 여수, 순천 일대 남도지역 현장체험 행사를 열었다.

‘푸른 꿈 날개 달고 떠나요! 신나는 남도여행’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김포공항에서 여수공항까지 국내선 항공을 이용한다. 여수와 순천 등 남도지역 일대와 사천 항공우주박물관 등을 여행하는 일정으로 어린이들에게 공항 체험과 전라남도의 명소를 둘러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항공사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0년부터 대한항공과 함께 공항 인근 어린이들을 초대해 제주공항 현장학습 등을 실시해 왔다. 올해는 지방공항 및 내륙관광 활성화와 연계해 국내선을 이용해 남도지역을 체험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체험행사에는 서울 강서구 양원초등학교와 강서초등학교 4~6학년 학생 등 총32명이 참가한다.

성일환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키워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고 지역사회와 관광업계에도 도움을 주고 싶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선도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