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스타, 고효율기자재 인증 획득
(주)부스타, 고효율기자재 인증 획득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2.0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형관류식 관류식 증기보일러

(주)부스타(대표 임기석)는 최근 자사의 소형관류식 증기보일러 (모델 BHS-300P:온수발생장치 부착)와 관류식 증기보일러 (모델 BHS-2000, BHS-2500: 공기예열기부착)가 고효율 에너지기자재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부스타의 소형관류식 증기보일러는 보일러에서 연소후 발생되는 배출가스를 이용 고성능 급수예열장치를 장착하여 연소용 흡입공기를 예열시켜 효율을 극대화한 시스템으로 원격 및 다관제어가 가능한 인공지능시스템(NEURON SYSTEM)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별도의 응축수 중화처리 시설이 필요없는 친환경적인 보일러이다.
이번에 고효율 에너지 기자재 인증을 취득한 소형관류식 증기보일러 BHS-300P(온수발생장치부착)는 기존의 BHS-400P 용량과 동급으로 고효율 에너지기자재 인증을 취득했으며 진발열량 기준 96.7%의 효율을 가진 산업·건물용 가스보일러이다.
또한 BHS-2000 ,BHS-2500 관류식 증기보일러(공기예열기부착)는 진발열량기준 91.4%의 효율로 고효율 에너지기자재 인증을 획득한 BHS-3000 용량과 동급의 제품이다.
부스타는 지난 73년 창립이래 진공온수보일러 국내최초로 ‘EM’마크를 비롯한 고효율 인증, 러시아 및 중국의 인증을 취득하는 등 꾸준한 성장을 이뤄낸 국내 관류보일러 업계의 선두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는 관류·진공·무압보일러는 생산하고 있는 전문업체이다.
한편 부스타는 부스타 보일러를 설치한 업체가 시운전 후 보일러 효율을 극대화하고 사용연한을 증가시키기 위해 2002년도 부스타 보일러 취급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충북 진천공장과 서울사무소에서 실시되는 이번교육은 매월 3주차 수요일과 목요일에 실시되며 오일 및 가스보일러의 구조, 취급방법, 수질관리, 응급처치방법 등 다양한 교육내용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덕용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