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전동공구, 2017 한국조경정원박람회 참가
보쉬전동공구, 2017 한국조경정원박람회 참가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5.1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원용 공구 전 라인업 선보인다
▲ 보쉬 전동공구가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조경정원박람회'에 참가한다.

[한국에너지신문] 보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지난 4월부터 각기 다른 장소에서 테마를 가지고 진행하고 있는 보쉬 릴레이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5월 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조경정원박람회에 참가한다.

보쉬 전동공구는 이번 조경정원박람회를 통해 자사의 대표적인 정원용 공구를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에서 보쉬전동공구 부스는 잔디관리, 관목관리, 아웃도어 클리닝, 액세서리 존 등 총 4개의 존으로 구성돼있다. 출품 품목으로는 잔디깎이, 예초기, 잔디 전정가위, 헤지커터, 고압세척기, 체인톱, 정원용톱, 블로워, 각종 액세서리 등이다.

주목할만한 제품으로는 자동 듀얼라인 기술이 적용된 전기예초기, 작은 울타리 손질 및 정원목 관리 작업에 최적화된 충전 헤지커터, 수돗물의 약 20~30배까지 압력을 높여 물을 분사하는 고압세척기가 있다. 

전기예초기는 버튼으로 쉽게 커팅 각도가 조절되는 원버튼 회전식 커팅헤드로 가장자리 예초 작업 수행 시 각도 변경에 별도의 힘을 들이지 않고 작업할 수 있게 한다. 충전식 헤지커터는 탈 부착 가능한 리튬 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는 정원공구로 배터리 용량이 2.0Ah로 업그레이드되어 같은 충전 시간으로 기존 제품 보다 작업 시간이 33% 증가했다. 2세대 충전 전지 기술을 적용해 힘을 향상시켰다.

또한, 시니언 칩 (Syneon Chip) 기술을 적용해 작업 효율 향상을 도모했다. 보쉬의 신기술 시니언 칩은 배터리와 모터 사이의 상호작용을 자동적으로 조절해 에너지 낭비 없이 각 작업 영역에 최적의 파워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이다.

최근 출시한 고압세척기 유니버설 아쿠아탁 시리즈는 세제를 빠르게 공급해 보다 간편하고 깔끔한 세척이 가능한 고압 폼 세제 노즐을 기본 장착했으며 신형 3-in-1 노즐을 적용해 로터리(회전) / 펜슬 제트 세팅 등 원하는 세척 강도와 세척 범위 조절이 가능하다. 

한편 총 5번의 릴레이로 구성된 보쉬 릴레이페스티벌은 6월 3일 서울 동대문 역사공원에서 마지막 5번째 릴레이 피날레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진홍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대표는 “정원공구 제품 라인은 보쉬 전동공구를 구성하는 주요 제품군 중 하나”라며, “이번 조경정원박람회를 통해 정원공구 분야의 혁신적 리더인 보쉬만의 기술력을 체험해보시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