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민과 함께 에너지절약과 봉사 약속
순천시민과 함께 에너지절약과 봉사 약속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5.1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열관리시공인 에너지절약·자원봉사 한마음실천대회
▲ 한국열관리시공협회는 ‘2017 전국열관리시공인 에너지절약 및 자원봉사 한마음 실천대회’를 전남 순천시 팔마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1일과 12일 양일간 개최했다. 고순화 회장이 개회사를 낭독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고순화)가 에너지절약과 봉사를 약속하는 행사를 순천시민과 함께 펼쳤다. 

협회는  ‘2017 전국열관리시공인 에너지절약 및 자원봉사 한마음 실천대회’를 전남 순천시 팔마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1일과 12일 양일간 개최했다.

순천시민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및 지역경제활성화 프로그램 확산을 위한 전국 1만여 회원사 및 시공인 가족과 에너지기자재 제조업체 등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동수 산업통상자원위원회 국회의원, 우기종 전라남도 정무부지사, 조충훈 순천시장, 임종기 순천시의회 의장, 김주완 한국에너지공단 광주전남지역본부 본부장, 박영진 한국가스안전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보일러 업체에서는 강승규 귀뚜라미보일러 대표, 구용서 경동나비엔 본부장, 고경현 린나이코리아 본부장, 우재선 대성쎌틱에너시스 이사, 최용운 롯데기공 팀장 등이 참석했다. 

▲ ‘2017 전국열관리시공인 에너지절약 및 자원봉사 한마음 실천대회’에서는 에너지절약 생활화와 건설현장의 에너지절약시공을 다짐하는 결의문을 채택했다.

‘2017 전국열관리시공인 에너지절약 및 자원봉사 한마음 실천대회’에서는 에너지절약 생활화와 건설현장의 에너지절약시공을 다짐하는 결의문을 채택했다.

순천시민을 대상으로 실천 프로그램 홍보 활동을 실시하고 거리 캠페인도 병행했다. 

에너지 저소비형 건축물난방 시스템 등 고효율 설비와 신재생 설비 관련기자재와 절전형 공구 등의 전시장을 개설하고 전문시공인과 지역주민이 전시물을 관람했다.

이외에도 전문시공인 자원봉사자들의 사기진작과 화합을 위해 운동경기도 함께 했다. 순천 국가정원을 관람하고 지역 문화를 함께 체험하면서 친목을 도모했다. 

폐회식이 끝난 후 이어진 경품권 추첨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자동차, 최신형누수탐지기, 보일러, 각종 설비전동공구 등 풍성한 경품을 타가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