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기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필요해!"
"대학생 기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필요해!"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4.21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강기안전공단, 대학생 기자단 모집...취재‧사진‧영상 분야 15명 선발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백낙문)이 승강기에 대한 참신한 시각으로 SNS 콘텐츠를 제작할 ‘KoELSA 대학생 기자단’을 모집 운영한다.

모집 기간은 5월 5일까지이며 승강기에 관심이 많은 대학교 재‧휴학생을 대상으로 취재, 사진, 영상 3개 분야 총 15명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기자단은 발대식을 갖고 기본적인 기사 작성법과 사진‧영상 교육을 받게된다. 이후 공단 관련 소식과 승강기 안전 이용문화 확산, 승강기 산업 등에 대한 내용을 취재해 기사, 카드뉴스, UCC, 인포그래픽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할 계획이다. 또한 매월 오프라인 모임을 갖고 기획회의도 실시한다.

이후 기자단이 작성한 기사나 사진, 영상 등은 승강기안전공단 SNS와 공단이 발행하는 사외보 ‘EL-Safe’에 게재된다.

한편 대학생 기자단에게는 매월 일정금액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 매월 우수기자를 선정 수상하고, 연말에는 베스트 기자를 선정해 공단 이사장상 수여와 함께 일정 금액의 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모집공고는 공단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koelsa1671/220969782565)를 통해 내려받고 응모신청서는 이메일(vinson124@koelsa.or.kr)로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