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력문화재단, 고객만족 노력 ‘인정’
원자력문화재단, 고객만족 노력 ‘인정’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4.1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A’등급…8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
▲ 한국원자력문화재단은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하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8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을 달성했다. 김호성 원자력문화재단 이사장이 고객만족도 조사 대상인 ‘교원 직무연수’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원자력문화재단(이사장 김호성)은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하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8년 연속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을 달성했다.

기재부에서 최근 발표한 ‘2016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원자력문화재단은 산업진흥 부분에서 ‘A’등급을 획득했다. 원자력문화재단은 2009년 이후로 ‘A’등급 이상을 획득해 8년 연속으로 고객만족도 우수기관이 됐다. 

김호성 원자력문화재단 이사장은 “8년 연속으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그동안 재단이 원자력의 국민신뢰를 높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눈높이에 맞춘 마인드와 서비스 수준 향상에 노력한 덕분”이라고 말했다.

김 이사장은 “2017년에도 과학적 사실에 기반해 원자력 정보를 투명하게 제공하고 공정한 양방향 소통과 고객 만족 향상에 힘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기획재정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대국민 서비스 개선을 위해 매년 서비스를 직접 제공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2016년에는 223개 기관을 9개 그룹으로 나누어 상대평가로 진행됐다. 조사 결과는 2016년 경영평가에 반영하고 ‘알리오’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