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워터, 공기업 고객만족도 최고수준 달성
케이워터, 공기업 고객만족도 최고수준 달성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3.30 1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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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재정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서 S등급 획득

[한국에너지신문] 케이워터(사장 이학수)가 기획재정부에서 223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PCSI)'에서 종합점수 95.96점을 획득해 최우수 등급인 S 등급에 올랐다.

이번 평가에서 케이워터는 권역본부 중심의 조직개편을 통한 현장 중심의 고객경영체계 구축으로 고객 접점 서비스를 확대하고, 국민의 불편 해소와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았다.

먼저, 고객포털 시스템(K-CRM)의 기능을 고도화해 민원현황 실시간 알림서비스와 민원 적시처리율 100%를 달성했으며, 콜센터의 사무환경과 상담사의 응대 능력 향상 등으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지난해 2월 KS인증을 받아 고객에게 신속하고 표준화된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됐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국민이 알고자 하는 물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모바일 앱 '마이워터(MyWater)' 서비스를 제공해 국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학수 사장은 "이번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해서 고객과 소통하며 국민에게 신뢰받는 고객행복경영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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