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물자원공사, 경영혁신 성과 우수성 ‘인정’
광물자원공사, 경영혁신 성과 우수성 ‘인정’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3.29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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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재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7년 연속 A등급

[한국에너지신문] 한국광물자원공사가 올해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한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우수등급인 A등급을 획득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기획재정부 주관으로 실시되며, 전화조사 등을 통해 기관별 주요 사업의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있다.

광물공사는 종합점수 91.8점을 획득했다. 해외자원개발투자는 92.9점, 국내광업지원은 91.5점을 받아 산업진흥그룹 38개 기관 중 A등급을 차지했다.

28일 기재부 조사결과 발표로 광물공사는 2010년 이후 7년 연속 90점 이상을 획득한 고객만족 우수기관이 됐다.

김영민 한국광물자원공사 사장은 “공사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 등급을 획득한 것은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인 ‘해피 CEO 프로젝트’ 등 고객 니즈를 맞춘 프로그램을 발굴하려는 노력의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중소기업 등 내외부 고객 만족 향상에 힘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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