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관리시공협회, 강원 삼척지회 보일러교체 봉사
열관리시공협회, 강원 삼척지회 보일러교체 봉사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3.2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척 정라동 연탄보일러 기름보일러 등 교체
▲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강원도회 삼척지회는 17일 삼척시 정라동의 어려운 이웃들 가정의 보일러를 교체하면서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한국에너지신문] 봄이 왔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 쌀쌀한 날씨다. 나이가 많은 어려운 이웃들은 각 가구의 난방시설이 불량해 겨울보다 봄이 더 힘들 수 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고순화) 강원도회(도회장 한종석) 삼척지회는 17일 삼척시 정라동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각 세대의 보일러를 무상으로 교체하는 이번 봉사활동에는 조윤기 삼척지회장과 김한돌 부회장, 심일문 총무, 서정암 감사를 비롯해 1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정라동 신 모씨 댁의 연탄보일러를 기름보일러로 교체해 시공했다. 이 가정의 연탄보일러는 대부분이 부식돼 사용하기가 어려웠다. 이어 남 모씨 댁에서 노후돼 연료 효율이 뚝 떨어진 기름보일러를 교체해 아직 쌀쌀한 봄날의 저녁을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왔다. 

▲ 열관리시공협회 강원도회 삼척지회 회원들이 어려운 가정의 보일러를 교체시공하고 있다.

조윤기 삼척지회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봉사활동에 솔선수범 참여해주신 회원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삼척시 관계자는 “삼척지회는 지난해 6월 삼척시 미로면의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보일러 교체 및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년 봉사활동을 펼치면서 지역사회 발전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