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보일러 고효율기자재 인증
가스보일러 고효율기자재 인증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1.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보일러 ‘제품 품평회 ’가져


 (주)대원보일러(회장 이상섭)가 지난 14일 충남 공장현장에서 `2002 신제품 품평회'를 가졌다.
이번 품평회는 그동안 구조조정과 함께 새로운 조직정비와 상품화의 심혈을 기울여온 결과를 보여준 기회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회사측은 소비자들이 ‘대원’이라는 일명 기름보일러로 인식되어 있는 것을 에너지관련 전품목을 취급하는 회사라는 이미지를 알리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원보일러는 기름·가스·전기·산업용으로 구분, 분야별 연구인력을 총동원시켜 에너지효율의 극대화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원가스보일러는 2년여간 1억2천만원을 투자해 지난해 제품개발을 완료했고 현재 에너지관리공단으로부터 `고효율에너지기자재인증' 획득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 보일러는 △ 퍼지이론을 적용한 점화구조 △ 스스로 판단하는 연소시스템 △ 완벽한 이중 실링구조 △ 난방수 필터의 극대화 △ 가스열림구조의 3중 안전장치 △ 역압에 대한 완벽한 대처시스템 △ 환경친화적인 설계 △ 전압변화에도 완벽하게 대처되는 시스템 등을 자랑한다.
특히 최고급 부품사양을 통해 현장에서 입증된 기능부품만을 사용해 고급화를 실현했고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향상 시킨 제품이라는 것.
대원 전기온수기는 소형(350L)부터 대용량(5000L)까지 이음매없는 기술을 적용해 열에 의한 수축팽창에도 균열이 되지 않도록 내부를 처리해 영구히 썩지 않고 찌꺼기가 발생치 않도록하는 법랑처리기법을 적용했다.
☎ 041-588-3333

<남형권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