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공구 사용법 영상 공개로 소비자에게 한발짝 더"
보쉬, "공구 사용법 영상 공개로 소비자에게 한발짝 더"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3.2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법 문의 많은 제품 중심으로 '동영상' 제작
▲ 보쉬 전동공구가 자사 전동공구 사용 가이드 동영상 'How to video' 시리즈를 제작해 공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보쉬 전동공구가 자사 제품의 활용성 증대를 위해 고객과의 소통에 나선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가 22일 자사 전동공구 중 별도의 사용법 안내가 필요한 제품을 선별해 전동공구 사용 가이드 동영상 'How to video' 시리즈를 제작해 공개했다.

해당 동영상은 사용방법에 대해 대리점과 소비자들의 문의가 가장 많았던 제품을 중심으로 제작됐다. 총 4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동영상은 글라이딩 각도절단기, 그라인더, 테이블쏘 3종의 제품의 사용법을 다루고 있다.

각 동영상은 제품의 톱날 장착법부터 영점조절법, 안전커버 장착법, 톱날보호대 장착법, 액세서리 장착법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직관적인 영상기법으로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제작됐다.

동영상은 최근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해 리뉴얼한 보쉬전동공구 소비자통합사이트(www.bosch-user.co.kr)와 네이버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boschpt), 페이스북에 게재됐다. 홈페이지 우측 하단 동영상 보기를 클릭하면 사용가이드 영상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제품 사용 가이드 동영상은 안전한 전동공구 사용은 물론 어렵게만 보이는 전동공구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로 제작됐다"며 "보쉬 전동공구에 대한 외부의견을 지속적으로 청취해 고객친화적이고 상호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쉬전동공구 네이버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3월 31일까지 주유상품권과 정원공구를 증정하는 보쉬 사이트 새단장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