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5년 연속 1위
SK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5년 연속 1위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3.1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기세척기 15년 연속, 스팀오븐 10년 연속 최고 브랜드 자리 지킨다
▲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1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SK매직 식기세척기.

[한국에너지신문] 주방생활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강경수)은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17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식기세척기와 스팀오븐이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SK매직 식기세척기는 올해 조사에서도 국내 대기업과 해외 유명 브랜드보다 높은 점수를 받으며 15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스팀오븐도 복합오븐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이전 가스오븐레인지 부문 8회에 이어 오븐부문에서만 총 18회 1위 자리를 차지했다. 

SK매직은 건조기능을 과감히 삭제해 20분만에 세척이 가능한 '멀티식기세척기'와 300도씨의 미세 고온 스팀이 음식물에 빠르게 침투해 저지방, 저칼로리로 조리가 가능한 ‘스팀오븐’ 등을 국내 최초로 출시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로열티를 지속적으로 높인 점이 수상에 주효했다. 

▲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복합오븐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된 SK매직 스팀오븐.

송병길 SK매직 가전마케팅실장은 “제품의 성능은 물론 소비자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해 최고 브랜드가 될 수 있었다”며,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9차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1999년부터 실시된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매년 해당 부문별로 1위를 선정해 공표하는 제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