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 발굴
에쓰오일,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 발굴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3.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 주최 마케팅공모전서 ‘구도일 마케팅 전략’ 제안 고려대 ‘시스템빌더’ 팀에 대상
▲ 에쓰오일은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에쓰오일본사에서 마케팅 공모전 2017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즈시상식을 열었다. 왼쪽부터 대상수상팀인 ‘시스템빌더’팀의 김홍기 씨, 신동열 에쓰오일 정유영업본부장, ‘시스템빌더’ 팀 김진홍 씨.

[한국에너지신문] 에쓰오일(대표 오스만 알 감디)은 마포구 공덕동에 위치한 에쓰오일본사에서 마케팅 공모전 2017 에쓰오일 브랜드 어워즈시상식을 열었다.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대한 뛰어난 아이디어를 제시해 대상을 수상한 고려대 시스템 빌더팀김진홍·김홍기 씨에게 상금 500만원을 시상하는 등 9팀에 총 1700만원의 상금과 상패를 수여했다고 16일 밝혔다.

브랜드 강화 활동 전반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하기 위해 실시한 2017 에쓰-오일브랜드 어워즈는 브랜드 마케팅, 고객접점 마케팅, 캐릭터 마케팅 등 세 가지 분야로 나누어 지난해 12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됐다.

대학생과 일반인 등총 146개 팀 300여명이 응모했으며, 예선 심사를 통해 9개 작품이 결선 진출 작품으로 선정되어 최종 프레젠테이션 심사를 통해 우열을 가렸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미래 소비자인 대학(원)생을 비롯한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회사 브랜드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해마다 공모전 행사를 열고 있다”며 “지난 5년간 공모전을 통해 제안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회사 정책으로 채택되어 실제 마케팅 활동에 실행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매력적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