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원테크 '펠릿보일러' 기술력 뽐내
규원테크 '펠릿보일러' 기술력 뽐내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7.03.16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WEET 2017' 참가...호남지역 대리점 모집도 병행
▲ 목재펠릿보일러 대표기업 규원테크가 'SWEET 2017'에 참가해 신제품 K-2D 모델을 선보인다.

[한국에너지신문] 목재펠릿보일러 대표기업 규원테크(대표 김규원)가 15일부터 17일까지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SWEET 2017'에 참가해 기술력을 뽐낸다.

전시회에서 규원테크는 2017년 신제품으로 산림청 보조사업 가정용 펠릿보일러로 등록된 세계적인 기술의 K-2D 펠릿보일러를 비롯한 유럽형 화목보일러와 펠릿히터, 펠릿스토브 등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하고 규원테크 제품을 취급하고자하는 호남지역 대리점 모집도 병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규원테크의 신제품인 K-2D 모델은 지난해 펠릿보일러 최초로 KS인증을 받아 지난 2월 산림청에 '가정용보조 사업용 펠릿보일러'로 등록됐으며 전기히터 점화방식의 문제점을 완벽히 보완한 세계적인 기술인 화격자 자동청소기능이 내장된 일체형 구조의 기름점화원 목재펠릿버너를 장착했다.

기존제품 대비 난방 및 온수 대응 속도가 3배이상 빠르며 점화 초기에 발생되는 연기도 없으며, 점화로 인한 불량 및 A/S를 완벽하게 해소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비례제어를 통한 안정적인 온수공급과 자동 클링크 청소 및 연관 청소 장치로 전자동화를 실현한 3pass 연소의 수연관 복합 구조를 가져, 140kg 대용량 호퍼를 적용 사용시간을 늘여 고체연료 연소기의 편의성을 높였다. 디자인 또한 뛰어나 국내뿐 아니라 해외로부터도 주목을 받고있다.

'땡큐(than-Q)'라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국내 산업용 펠릿보일러 1위 대표기업인 규원테크는 국내 펠릿보일러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가정용, 업소용, 농업용, 산업용 펠릿보일러에서 펠릿스토브, 펠릿열풍기 등 각종 펠릿 및 우드칩보일러, 펠릿과 우드칩겸용 하이브리드 산업용 펠릿보일러와 우분, 축분펠릿보일러, 음식물펠릿보일러 등 전 품목을 생산하는 종합메이커이다.

또한 제품을 일본, 동남아, 중국, 러시아, 유럽등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2014년에는 규원에너지를 설립해 '1등급 펠릿연료'까지 제조하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내 유일의 펠릿 전문회사이다.

조순제 이사는 "이번 SWEET 2017 전시회는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전력과 발전6사와 관련대기업 및 해외업체와 함께 역대 최대규모로 개최되는 전시회이다"며 "발전사의 신재생에너지기업의 참가비 지원 프로그램의 도움(한국발전산업관 지원금)으로 참가하게 돼 목재펠릿보일러의 홍보와 보급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고마움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