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 테이블과 히터를 하나로 ‘테이블 히터’ 출시
코퍼스트, 테이블과 히터를 하나로 ‘테이블 히터’ 출시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7.02.22 0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블 기둥에 원형 히터 장착해 빠른 난방
▲ 코퍼스트는 무겁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가스 히터를 대체하기 위해 안전성과 이동성을 보완해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 히터’ 2017년형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국에너지신문] 난방기 전문기업 코퍼스트(대표 김정호)는 무겁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가스 히터를 대체하기 위해 안전성과 이동성을 보완해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 히터(TABLE HEATER)’ 2017년형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이블 히터’는 120도 간격의 근접센서(IR센서)가 3개가 내장돼 있어 테이블 히터 중심부에서 60-70cm까지 사람이나 물체가 접근하면 자동으로 메인 히터가 켜지고, 100cm 이상 멀어지면 약 5초 후에 메인 히터는 꺼지고 소비전력 300W의 보조 히터만 작동해 테이블 공간을 따뜻하게 보온해 언제든지 테이블에 앉았을 때 따뜻함을 느끼게 해 준다.

또한, ‘테이블 히터’는 테이블 기둥에 원형 히터가 내장돼 있어 빠른 난방이 가능하고, 가스히터에 비해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95% 이상 감소한다. 아울러 자동 모션 센서 작동으로 불필요한 난방비를 절감하고, 가스히터 대비 난방비용을 50% 이상까지 절감해 준다.

최근 테이블 히터를 카페에 사용하고 있는 최근호 씨는 “최근 3달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난방비도 많이 절감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며 “히터와 테이블 공간을 테이블히터 하나로 커버할 수 있어 공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고 디자인도 세련돼 매우 만족한다”고 밝혔다.

김정호 코퍼스트 대표는 “테이블 히터는 다리와 발 쪽에 열을 전달해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몸 전체에 열을 전달해 난방효율이 높으며, 비위생적인 무릎담요도 사용할 필요가 없다”며 “봄, 여름, 가을, 겨울 아무 때나 카페, 레스토랑의 테라스, 아파트, 빌라의 베란다, 매장의 통유리 입구 등 난방이 취약한 공간에 테이블과 히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아주 좋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코퍼스트 제품 전시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코퍼스트 홈페이지(www.kofirst.com) 검색이나 전화상담(1588-7122)을 할 수 있다.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라디에이터, 천정형 복사패널, 아틀란틱 컨벡터, 전기 온수기, 테이블 히터, 원적외선 난방기 등의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국내전기난방기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