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매직몰서 렌탈 확정시 영화 ‘공조’ 티켓 쏜다
SK매직, 매직몰서 렌탈 확정시 영화 ‘공조’ 티켓 쏜다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2.21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모델 배우 현빈 출연 영화 응원 이벤트…‘공조’ 인기몰이 성공하면 SK매직도 인기 상승 기대
▲ SK매직이 28일까지 SK매직몰에서 렌탈 계약을 확정한 모든 고객에게 영화 ‘공조’를 볼 수 있는 CGV상품권 2매와 핫팩, 선착순 300명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카라멜 마끼아또 기프티콘을 추가로 준다.

[한국에너지신문] SK매직이 28일까지 SK매직몰에서 렌탈 계약을 확정한 모든 고객에게 영화 ‘공조’를 볼 수 있는 CGV상품권 2매와 핫팩, 선착순 300명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카라멜 마끼아또 기프티콘을 추가로 준다.

생활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강경수)는 전속모델인 배우 현빈이 출연한 영화 ‘공조’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빈은 SK매직의 광고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다. 특히 슈퍼정수기와 슈퍼S정수기, 슈퍼청정기, 슈퍼청정기 미니(MINI) 등 슈퍼시리즈와 하이브리드-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렌탈 고객에게는 SK매직 싸이클론 유무선 청소기를 경품으로 준다.

할인 적립 서비스 혜택도 풍부하다. SK매직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월 렌탈료를 사용실적에 따라 1만원에서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또, 설치비와 등록비 13만원 전액 면제와 함께 조리수 벨브도 무상으로 설치해 주고, 전화상담 렌탈시 매직몰 포인트 1만 점을, 사이트를 통해 다이렉트로 렌탈하면 포인트 2만 점을 지급한다.

슈퍼시리즈와 전기레인지 외 다른 상품을 렌탈한 고객에게는 스위스 밀리터리 캠핑의자-테이블 세트, BBQ캠핑그릴, 스텐냄비 3종, 키친아트 전기그릴, 겐지아 그릇세트 20P, 퀸메이드 칼라 후라이팬 3종 중 원하는 사은품 1종을 택하면 경품으로 준다.

SK매직 관계자는 “영화의 흥행으로 전속모델 현빈의 인기가 상승해 SK매직 렌탈 상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SK매직의 혁신적인 신제품과 빅모델 현빈의 인지도를 합친 다양한 시너지 마케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