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항공권은 ‘airport.co.kr’에서 예약하세요”
“국내선항공권은 ‘airport.co.kr’에서 예약하세요”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2.16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 국내선 항공권 예약 서비스 오픈…100번째 예약고객마다 선물 증정

[한국에너지신문] 공항공사가 김포공항 등 14개 공항 홈페이지에서 인터파크, 웹투어 링크를 통해 국내선 항공권을 발권하면 100번째 고객마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한국공항공사는 공사 홈페이지의 항공권 예약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2월 28일까지 공사 홈페이지에서 국내선 항공권을 발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www.airport.co.kr) 또는 공사가 관리·운영하는 김포, 김해, 제주, 대구, 울산, 청주, 무안, 광주, 여수, 포항, 양양, 사천, 군산, 원주 등 14개 공항 홈페이지 ‘항공권 예약’ 메뉴를 통해 이용할 항공편을 조회·선택하고 링크된 인터파크와 웹투어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 100번째 항공권 발권 고객마다 당첨자로 선정되며, 3월 10일 한국공항공사 블로그(airportblog.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airport.korea) 및 개별 통보를 통해 공지한다.

이벤트를 준비한 박순천 한국공항공사 영업본부장은 “한국공항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운항정보, 교통 및 주차 정보를 비롯해 추천여행상품, 알짜 여행팁 등 유익한 여행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도 예매하고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