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자원에너지화·재활용 인력 양성 위원 모집
폐자원에너지화·재활용 인력 양성 위원 모집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7.01.1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환경공단, 폐기물 관리 및 자원순환 분야 실무 및 연구개발 경력자 대상

[한국에너지신문] 한국환경공단이 폐자원에너지화 및 재활용 인력 양성 위원을 이달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환경공단은 지난해 10월부터 폐자원에너지화‧재활용 전문인력 양성사업을 환경부로부터 위탁받아 수행하고 있다. 이 사업을 수행하는 데에 필요한 위원회 운영을 위해 이번에 공단은 새로 위원풀(Pool)을 구성하기 위해 위원 후보자를 모집하는 것.

응모 자격요건은 폐기물 관리 및 자원순환 분야 실무경력이 10년 이상이거나, 해당 분야의 연구개발 경력이 5년 이상인 자, 대학의 전임강사 이상인 자 등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이 되는 폐기물 관리 및 자원 순환 분야는 폐기물 감량 및 관리기술, 폐기물 자원화기술, 유해 폐기물 처리 및 처분기술, 기타 관련 기술 분야 등이다. 모집분야와 자격요건에 해당되는 자는 위원 풀 등록신청 기간 내에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다. 등록신청기간은 이달 20일 자정까지다.

접수는 이메일(haeinlee@keco.or.kr)로 할 수 있으며, 지정 양식으로 해야 한다. 팩스 전송이나 우편 등의 방식으로는 받지 않는다. 서식은 한국환경공단 홈페이지(http//www.keco.or.kr)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이번 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환경공단 환경에너지시설처(담당자 김규동, 032-590-4543)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