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는 더 안전한 서부발전이 되겠습니다”
“새해에는 더 안전한 서부발전이 되겠습니다”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7.01.1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유년 새해맞이 안전실천결의대회…‘올투게더’ 안전혁신운동 전개
▲ 한국서부발전은 9일 충남 태안 백화산에서 정유년 새해를 맞아 본사 및 사업소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무재해·무사고 달성을 다짐하는 안전실천결의대회를 개최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서부발전(사장 정하황)은 9일, 충남 태안 백화산에서 정유년 새해를 맞아 본사 및 사업소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무재해·무사고 달성을 다짐하는 안전실천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정하황 서부발전 사장은 인사말에서 “서부발전의 핵심가치는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안전”임을 강조하고 “안전실천은 특정부서, 현장실무자 만의 업무라고 생각하지 말고 모든 직원들이 안전제일 의식을 확고히 하고 업무를 하면서 항상 안전을 지키고 생활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서부발전은 전사적으로 ‘올투게더(All Together) 안전혁신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에 대해 서부발전 측은 “경영진의 확고한 의지와 같이 현장 직원부터 경영진까지 모든 구성원의 참여가 없다면, 안전은 절대 확보될 수 없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라고 말했다.

서부발전 관계자는 “올투게더 방침은 발전설비 안전점검, 위험성평가, 안전시스템 구축, 안전교육 등 모든 안전활동에 임직원과 협력업체들이 적극 참여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며 “안전을 최고의 핵심가치로 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