켑코에너지솔루션-아이디알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켑코에너지솔루션-아이디알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6.12.16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효율화 사업 활성화를 위한 공동협력
▲ 켑코에너지솔루션은 아이디알서비스와 함께 15일 서울 송파 켑코에너지솔루션 회의실에서 최인규 사장과 강혜정 아이디알서비스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에너지신문] 켑코에너지솔루션은 15일 켑코에너지솔루션 회의실에서 최인규 켑코에너지솔루션 사장과 강혜정 아이디알서비스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한국전력공사를 비롯한 발전6사가 공동으로 출자해 에너지효율화 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설립된 켑코에너지솔루션과 수요관리사업자인 아이디알서비스가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 협력해 수요관리사업과 연계한 에너지효율화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으로 켑코에너지솔루션은 에너지효율 향상을 통한 온실가스 감축 및 효율화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아이디알서비스는 수요관리사업 대상기업과 연계해 에너지효율화 사업 개발에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최인규 켑코에너지서비스 사장은 정보통신기술을 융합한 에너지신산업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전력수요관리사업 분야의 전문기업 아이디알서비스에 상생전략을 수립하자고 제안했다.

강혜정 아이디알서비스 대표이사는 “그동안 구축한 네트워크와 자원을 바탕으로 수요관리분야와 연계해 효율화사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에너지효율화사업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