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전동공구, '2016 보쉬전동공구 팬(FAN) 초청 행사'
보쉬전동공구, '2016 보쉬전동공구 팬(FAN) 초청 행사'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6.12.12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30여명 본사 초청, 제품 시연·고객 간담회 등 '고객과의 소통'
▲ '2016 보쉬전동공구 팬(FAN) 초청 행사' 모습.

[한국에너지신문]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가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지난 10일 오후,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로버트보쉬코리아 본사에서 고객 40여 명을 초청해 소비자 의견을 듣고 소비자와 소통하며 한 해 감사를 전하는 '2016 보쉬전동공구 팬(FAN)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초청 고객 선정은 보쉬전동공구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신청을 받아 진행했으며, 전문 전동공구 사용자는 물론 DIY에 관심이 있는 일반 사용자까지 포함된 40여 명의 고객이 최종으로 선정됐다.

이날 행사에는 대표를 포함한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직원들이 초청된 고객들을 맞아 감사 인사를 전하고 제품 전시, 시연, 간담회 등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고객들은 제품 시연 코너에서 보쉬 전문가용 전동 및 측정공구와 공구 액세서리 그리고 정원공구와 드레멜 로터리툴 등 보쉬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외부에 마련된 야외 시연 코너에서 고강도 자재를 손쉽게 절단해 신속한 구조활동에 유용하게 사용될 보쉬 카바이드 컷소날을 활용한 차량 해체 시연이 진행돼 방문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시연 행사 이후 고객들은 보쉬 마케팅 직원들과 함께 제품과 보쉬에 대한 질의응답의 간담회 시간을 가져 깊이 있는 소통이 이뤄졌다.

박진홍 보쉬전동공구 사업부 대표는 "보쉬 전동공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생생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자주 마련해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2016년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2월에는 보쉬 제품 관련 공식 정보가 담긴 소비자통합사이트를, 3월에는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를 오픈해 소비자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으며, 4월에는 전국 로드쇼를 통해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 신제품 소개, 제품 사용법과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후에도 소비자 접점을 직접 찾아가는 시연행사 및 브랜드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