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관리협 경기 안산시회, ‘작은 사랑 큰 보람’ 쌀 전달
열관리협 경기 안산시회, ‘작은 사랑 큰 보람’ 쌀 전달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11.04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kg 쌀 100포 안산시에 전달…시민 90여세대와 외국인 복지기관에 전달
▲ 한국열관리시공협회 경기도 안산시회는 지난 11월 2일 안산시청에서 안산시에 ‘작은사랑 큰 보람 나누기 쌀’을 전달했다. 오른쪽부터 네 번째 이효신 협회 안산시회장, 다섯 번째 전종옥 안산시청 복지문화국장.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열관리시공협회(회장 고순화) 경기도(도회장 송기범) 안산시회는 2일 안산시청에서 작은사랑 큰 보람 나누기 쌀 전달식을 열었다.

전달식에는 안산시회 이효신 시회장과 황원정, 문시중, 이종면, 유종은, 이상호, 정길종, 김종식 등의 임원 및 회원들, 안산시청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안산시회는 회원들의 정성으로 마련된 사랑의 쌀 10kg 100포를 안산시청 복지과에 전달해 시민 중 어려운 처지에 있는 이웃 90여 세대와 외국인 복지기관에 전했다.

이효신 안산시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정성을 나누어 줄 수 있다는 것이 참 큰 행복이라 생각하며 매년 이러한 행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안산시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쌀 전달 및 난방시설 점검 및 교체 봉사활동을 펼쳐 안산지역 모범 기관이라는 주민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