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국감 앞서 태풍 대비 상황 긴급점검
한전, 국감 앞서 태풍 대비 상황 긴급점검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10.05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도 한전 재난종합상황실에서 화상으로 실시간 점검
▲ 한국전력공사는 5일 국정감사 수감에 앞서 조환익 사장(앞줄 왼쪽 두번째), 장병완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장(앞줄 오른쪽 두번째) 등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위원들과 본사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제18호 태풍 ‘차바’에 따른 전력설비 피해 상황 및 재난대비 상황을 긴급 점검하고, 사업소와의 화상회의를 통해 피해현황 및 복구진행사항을 점검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한국전력공사(사장 조환익)는 5일 국정감사 수감에 앞서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위원들과 본사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제18호 태풍 ‘차바’에 따른 전력설비 피해 상황 및 재난대비 상황을 긴급 점검하고, 사업소와의 화상회의를 통해 피해현황 및 복구진행사항을 점검했다.

조환익 한전 사장은 “태풍으로 인한 정전 피해 예방에 온 힘을 다하고, 정전이 생기면 곧바로 복구할 수 있도록 인력과 장비를 긴급 대기시켜 국민 피해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지시했다.

한편, 이 날 국정감사를 위해 나주 한전 본사를 방문한 장병완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은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사업소와의 화상회의에서 제주지역의 피해현황 및 복구계획에 대하여 질의했으며, 지난달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경주지역에 태풍으로 인한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할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