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신재생에너지 사진 공모전 개최
경기도, 신재생에너지 사진 공모전 개최
  • 조승범 기자
  • 승인 2016.08.09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너지신문] 경기도가 다음달 8일까지 '2016년도 신재생에너지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신재생에너지와 에너지 절약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에너지센터가 주관한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는 학생 부문(초·중·고등학생)과 일반부문(대학생 및 일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참가자는 경기도내 산업·문화·주거·공공장소 등에 설치된 신재생에너지 생산시설 사진을 1인당 2점 이내로 출품하면 된다.

주최측은 전력 자립을 위한 에너지 절약을 주제로 2016년도 8월 이후 촬영한 작품에 한해 심사한다고 밝혔다.

출품규격은 디지털 카메라 사진 2200×3200 Pixel 이상의 JPG 파일이며 용량은 10MB 이하로 제한한다.

다만, 규격에 맞는다면 휴대폰 사진도 출품이 가능하다.

참가 방법은 오는 9월 8일까지 참가 신청서와 함께 촬영한 사진 파일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는 경기테크노 파크 홈페이지 또는 경기도에너지센터 페이스북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학생부문에서는 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장려상 3편, 참가상 15편, 일반부문에서는 최우수상 1편, 우수상 2편, 장려상 3편, 참가상 10편을 선발한다.

최종 수상자는 오는 10월 중 개별통보 또는 경기도테크노파크 홈페이지나 경기도에너지센터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