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드림파크CC 개최
KLPGA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드림파크CC 개최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6.07.2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파크CC-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골프대회 조인식..10월 28일부터 30일 열려
▲ 드림파크CC는 27일 서울경제신문과 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월 드림파크CC에서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골프대회를 개최키로 했다. (가운데 오른쪽) 이재현 매립지관리공사 사장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한국에너지신문] 국내 여자 골프대회 중 하나인 2016년 KLPGA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대회가 올해는 인천에 소재한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드림파크CC(사장 이재현)에서 개최된다.

드림파크CC는 27일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에서 서울경제신문(이종환 부회장)과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10월 드림파크CC에서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골프대회를 개최키로 했다고 밝혔다.

KLPGA 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 골프대회는 오는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드림파크CC 파크코스에서 열릴 예정이며, 대회 총 상금은 5억원으로 수도권 중심의 뛰어난 접근성으로 인해 수만명 이상의 갤러리들이 관람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쓰레기 매립지 위에 조성된 드림파크CC는 지난 2014년 아시안게임을 통해 국제규모의 코스로 인정받아 골퍼들에게 수도권 최고의 인기 있는 친환경 대중골프장으로 알려져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