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김경원 신임사장 취임
지역난방공사, 김경원 신임사장 취임
  • 조승범 기자
  • 승인 2016.07.0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대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으로 취임한 김경원 신임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이 4일 성남 지역난방공사 본사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 소감을 발표하고 있다.
▲ 김경원 전 전자부품연구원장이 4일 한국지역난방공사 신임 사장에 취임했다.

[한국에너지신문] 김경원 전 전자부품연구원장이 한국지역난방공사 신임 사장에 취임했다.

지역난방공사(사장 김경원)는 4일 성남 본사에서 제12대 김경원 한국지역난방 신임 사장의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역난방공사는 김 신임 사장이 임기 동안 집단에너지 확대·보급 및 에너지 신산업 개척 등의 노력을 통해 지역난방공사를 세계 초일류 에너지 공기업의 반석 위에 올려놓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취임식에는 본사 및 인근지사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했고, 전국 18개 지사 임직원들은 사내방송을 통해 김 신임 사장의 취임식 행사를 지켜봤다.  

김 신임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역난방공사의 가족으로 에너지 산업발전에 이바지 하며, 책임을 갖고 지역난방공사가 당면한 과제를 해결하는 등 재도약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지역난방공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네가지 경영 방침으로 ▲지속적인 미래 성장을 위한 창의와 혁신 ▲소통과 화합을 통한 활기찬 조직문화 구축 ▲신뢰와 안전을 최고의 고객가치로 제공 ▲상생과 협력을 통한 적극적인 사회적 책임 이행을 제시했다.

김 신임 사장은 경북고, 연세대 경제학과를 졸업한 후 서울대 행정학, 미국 일리노이대 경제학 석사를 받았으며, 행시 23회로 공직에 입문한 뒤 지식경제부 산업경제실장, 전자부품연구원 원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