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강력모터 파워제습기 장만하고 장마철 나세요
신일산업, 강력모터 파워제습기 장만하고 장마철 나세요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6.2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습기 가득한 실내를 쾌적하게 관리하는 신일 제습기 GS홈쇼핑 방송 실시

주위 온도·습도 파악 인공지능 시스템과 아이템별 건조 키트 함께 구성
초저소음 운전·에너지 효율 1등급…꿉꿉한 열대야도 전기세 걱정없이 숙면

[한국에너지신문]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23일 목요일 오후 2시 20분부터 3시까지 GS홈쇼핑에서 제습기 2종을 판매한다.

신일산업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습기로 인해 눅눅하고 꿉꿉해진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홈쇼핑을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14리터(SDH-2400PS)와 16리터(SDH-2600PS) 2종 제품을 선정해 판매를 진행한다.

신일산업의 제습기는 여름 가전 명가 신일산업의 제품답게 강력한 모터 기술을 탑재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신일산업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습기로 인해 눅눅하고 꿉꿉해진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홈쇼핑을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14리터(SDH-2400PS)와 16리터(SDH-2600PS) 2종 제품을 선정해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신일산업 제습기는 인공지능 기능으로 자동 습도 조절을 할 수 있고, 집안 곳곳의 숨은 습기까지 제거하는 파워 제습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집중 건조 키트가 함께 구성되어 장마철에도 빨래, 옷장, 신발 등 아이템별로 효율적으로 건조할 수 있다.

신일산업의 제습기는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 사용량이 많아지는 여름철에도 전기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최저소음 운전 기능까지 탑재해 소음 걱정 없이 편리하게 숙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추천한 친환경 제습기로 어린 아이나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해 수조의 물을 비우지 않고도 연속 배수가 가능해 편리성을 더했다.

정윤석 신일산업 판매사업본부 전무이사는 “이번 방송은 장마철을 맞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습기를 구입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쾌적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일산업의 제습기는 23일 목요일 오후 2시 20분부터 3시까지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