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관리공단-안양대학교 업무협약
해양환경관리공단-안양대학교 업무협약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5.2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환경 인재양성 및 지식 확대 위해
▲ 장만 해양환경관리공단 이사장(왼쪽)과 정창덕 안양대학교 총장(오른쪽)이 서울 송파 공단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연구 및 학술 분야에서 상호 교류를 강화하기로 합의했다.

[한국에너지신문] 해양환경관리공단(이사장 장만)은 2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해양환경관리공단 본사에서 안양대학교(총장 정창덕)과 양 기관 상생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식은 양 기관 간 상호 인력 및 정보 공유를 통한 지식 기반의 확대를 위해 진행됐으며 장만 이사장과 정창덕 총장을 비롯한 양 기관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양 기관은 해양환경 분야 협업을 통한 양 기관의 상생 발전을 위해 상호 발전 및 공동 이익을 위한 지원 및 교류, 해양과 관련된 분야의 연구, 교육, 사업 협업, 해양과 관련한 각종 프로그램 운영 및 활용 시 상호협력, 강의, 특별강연, 세미나 등 양 기관의 학술활동 공동 활용 및 지원 등 다방면으로 협력할 것을 합의했다.

장만 해양환경관리공단 이사장은 “창의융합 강소대학 안양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공단과 안양대가 해양환경 분야 지식의 확대와 인재양성에 기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