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라이팅, 새봄맞이 LED 방등 할인 행사 실시
필립스라이팅, 새봄맞이 LED 방등 할인 행사 실시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6.03.3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LED 천장 조명, 올인원(All-in-One) LED 방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한국에너지신문] 조명업계의 글로벌 선도기업 필립스라이팅코리아(대표 김문성)는 새봄맞이 이벤트로 올인원(All-in-One) LED 방등 3종에 대한 할인 행사를 4월 1일부터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립스라이팅은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아온 프리미엄 천장조명 올인원(All-in-One) LED 방등을 30% 할인된 가격인 30만원대에 제공한다. 할인행사는 전국의 필립스라이팅 대리점(일부 지점 제외)에서 진행된다.

올인원(All-in-One) LED 방등은 고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거실 침실 공부방 등 다양한 실내 활동에 알맞는 조명 환경을 제공하는 맞춤형 방등이다.

리모콘을 통해 조명의 색온도를 전구색(2700K)에서 주백색(6500K)까지 선택 할 수 있으며, 밝기 또한 4단계로 조절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취침등 기능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일부 제품(제품명 33346)의 경우 무드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필립스의 고품질 LED 기술로 부드럽고 편안한 빛을 제공하는 올인원(All-in-One) 방등은 표준 백열등 광원 대비 최대 80% 에너지 효율과 20,000시간의 긴 수명으로, 우수한 조명환경을 유지해 교체 및 유지 관리의 수고를 덜어준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www.philips.co.kr)를 방문하거나, 필립스라이팅코리아 소비자센터(02-591-02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