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퍼베이시브 센싱 세미나 2016’ 개최
에머슨, ‘퍼베이시브 센싱 세미나 2016’ 개최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3.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9일부터 여수·울산·대전 3개 도시 순회

[한국에너지신문] 세계적인 공정 자동화 전문 기업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오는 4월 19일부터 26일까지 여수, 울산, 대전 3개 도시를 순회하며 에머슨 ‘퍼베이시브 센싱 세미나 2016’을 개최한다.

퍼베이시브 센싱(Pervasive Sensing™) 솔루션은 에머슨의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이다. 에머슨은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최신 기술과 공정 제어 분야에 관한 전문성을 보여줌으로써 최고의 산업 파트너로서 입지를 강화할 전략이다.

특히 각 지역에 특화된 산업과 고객군에 맞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안전보건, 신뢰성 및 에너지 효율성의 방안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 행사에는 에머슨 한국 지사의 솔루션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각 분야의 글로벌 전문가들도 함께 참여한다. 전 세계에 위치해 있는 공장, 엔지니어링 및 서비스 센터, 산업별·주제별 전문가를 연결하는 분산 환경 허브 DEH(Distributed Experience Hub) 시연으로 산업용 사물인터넷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에머슨의 퍼베이시브 센싱 솔루션 담당 이사인 조나스 버지는 “이번 세미나는 한국 및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플랜트에서 어떻게 신뢰성을 향상시키고 있는지, 유지 보수 비용을 절감시키고 있는지, 에너지 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는지, 현장 사고 및 응답 시간을 줄이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등에 대한 통합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자리”라며 “고객들은 퍼베이시브 센싱 솔루션으로 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미리 준비하고 경쟁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사전 등록 참가자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 일정 및 참가 신청은 한국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