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프리미엄 친환경페인트 ‘그래핀스톤’ 한국 진출
스페인 프리미엄 친환경페인트 ‘그래핀스톤’ 한국 진출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3.1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석회 재료…이산화탄소 흡수 및 감소에 효과 탁월
▲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스페인 프리미엄 페인트 그래핀스톤이 53년 전통의 한진화학과 파트너십을 맺고 본격적으로 국내 프리미엄 친환경페인트 시장에 진출한다. 그래핀스톤의 재료가 되는 천연석회.

[한국에너지신문]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페인트 그래핀스톤(스페인)이 53년 전통의 한진화학과 파트너십을 맺고 본격적으로 국내 프리미엄 친환경페인트 시장에 진출한다.

그래핀스톤의 핵심물질인 천연석회는 수천 년 전부터 고대 문화유산에 사용되었으며, 지금까지 고대 벽화가 변색되지 않고 보존될 수 있었던 이유로 알려져 있다. 그래핀스톤은 이러한 천연재료가 함유된 고품질의 프리미엄 천연페인트다.

한진화학은 그래핀스톤이 그래핀 융합 기술을 이용해 프리미엄 친환경페인트를 개발했고, 이는 세계 최초의 기술로 알려져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래핀스톤에 사용되는 천연석회(재료) 생산방식은 2011년 유네스코에 의해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그래핀이라는 첨단 나노재료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열전도성이 우수해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다. 또한 항균·살충 효과가 있으며, 이산화탄소를 흡수 및 감소시켜 쾌적한 실내환경 조성에 기여한다.

한진화학은 그래핀스톤이 미국 백악관, 전 세계 ZARA 매장, 바르셀로나 사그리다 파밀리아 성당(가우디 성당)을 포함한 전 세계 유명 유적지에 시공된 전 세계가 인정하는 고품질 프리미엄 친환경페인트라고 밝혔다.

▲ 그래핀스톤은 현재 전 세계 75여 개국에 진출 및 계획 중이다. 사진은 그래핀스톤 페인트 제품.

그래핀스톤은 현재 전 세계 75여 개국에 진출 및 계획 중이다. 한편 한국에서는 한진화학이 2015년 12월 스페인 세비아에서 수입·유통에 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공동으로 마케팅 전략을 전개한다.

5월부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대대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한진화학이 운영 중인 인터넷 쇼핑몰 ‘칼라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진화학은 또한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MBC 건축박람회에 참석할 예정이다. 그래핀스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무료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