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현대카드, 쓴 만큼 할인 받자
LG유플러스-현대카드, 쓴 만큼 할인 받자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6.02.2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트할부형’ 카드 출시…전월 사용 실적 따라 최대 1만 5000원까지 자동 할인
▲ LG유플러스는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LGU+-현대카드M Edition2(라이트할부형)’ 카드를 신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국에너지신문] LG유플러스는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LGU+-현대카드M 에디션2(라이트할부형)’ 카드를 신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라이트할부형 카드는 가맹점에 따라 적립율이 구분되지 않고 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혜택이 적용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30만원 이상 사용 시 1만원 ▲70만원 이상 사용 시 1만 5천원 청구 할인이 제공된다. 단말기 구매대금 최소 이용금액은 기존 10만원 이상에서 5만원으로 낮아지고 한도는 없어졌다. 또한 현대카드 M포인트 0.5% 적립 혜택도 같이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라이트할부형 카드를 통해 현대카드 M포인트로도 단말기 구매대금 결제가 가능하다. 자사 매장을 방문하면 현대카드 M포인트로 바로 결제가 가능해 M포인트를 홈페이지에 접속해 쿠폰으로 변환한 후에 결제를 하는 번거로움을 덜었다.

라이트할부형 카드 발급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이나 현대카드 홈페이지, 콜센터 02-2655-5006에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