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주택公, 공공건축물 에너지개선 지원 설명회
토지주택公, 공공건축물 에너지개선 지원 설명회
  • 조성구 기자
  • 승인 2016.02.2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후건축물.. 온실가스 배출최소화 녹색건물로 리모델링

[한국에너지신문] 한국토지주택공사(사장 이재영)는 지자체와 공공기관 담당자, 그린리모델링 사업자 등을 대상으로 ‘2016년 공공건축물 에너지성능 개선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지원사업은 지자체 및 공공기관이 소유중인 에너지소비량이 많은 노후 건축물을 에너지 이용효율을 높이고 온실가스 배출을 최소화하는 녹색건축물로 리모델링하는 사업이다.

토지주택공사는 2월 16일부터 3월 17일까지 지원대상자를 공모·접수한다.

사업설명회는 수도권, 중부권, 남부권에서 총 3차례 실시된다. 수도권 설명회는 26일 오후 2시 경기지역본부, 중부권은 내달 3일 오후 2시 충남지역본부, 남부권은 내달 8일 오전 10시 본사에서 각각 열린다.

사업을 주관하고 있는 국토부와 토지주택공사 담당자가 지원사업 유형, 지원대상 선정기준, 지원사업 규모 및 사업기간, 시범사업 사례 등 에너지성능 개선 지원사업 전반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을 실시할 계획이다.

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신청서를 설명회 전날까지 그린리모델링 창조센터 이메일(greenremodeling@lh.or.kr)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그린리모델링 창조센터 온라인 홈페이지(www.greenremodeling.or.kr)에 게시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