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페이나우, 홈플러스 간편결제 단독 제공
LG유플러스 페이나우, 홈플러스 간편결제 단독 제공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2.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PC 온라인 쇼핑몰 결제시 로그인 인증 3초만에 결제완료
▲ LG유플러스는 24일부터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에 ‘페이나우’ 간편 결제 서비스를 단독 제공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 이용 고객들은 복잡한 결제 과정 없이 빠르고 간편한 LG유플러스 ‘페이나우’ 3초 결제를 이용할 수 있다.

[한국에너지신문] 대형 마트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소비자들의 구매가 늘어나면서, 업계는 간편결제 서비스를 잇따라 도입하고 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홈플러스에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코스트코 온라인몰에도 결제 서비스를 단독 제공하고 있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LG유플러스는 24일부터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에 ‘페이나우’ 간편 결제 서비스를 단독 제공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 이용 고객들은 복잡한 결제 과정 없이 빠르고 간편한 ‘페이나우’ 3초 결제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 또는 PC에서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결제 시 결제수단 가운데 LG유플러스의 ‘페이나우’를 선택하면, 비밀번호 또는 안전패턴 등 미리 설정해 둔 강력한 보안성의 자체 로그인 인증만으로 결제할 수 있다.

‘페이나우’는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가능하며, 신한·국민·하나·농협·롯데·삼성·현대·비씨 등 국내 8개 카드 또는 국민·우리·기업·농협·경남·우체국 등 6개 은행 계좌와 같은 결제 정보를 최초 1회만 등록하면, 이후에는 추가 절차 없이 손쉽게 결제된다.

LG유플러스와 홈플러스는 이번 ‘페이나우’ 서비스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월 16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에 신규 가입 시 최대 15,000원의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 쿠폰을 발급하며, 행사 카드로 추가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 24일부터 ‘페이나우’ 결제 고객 대상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2매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